본문 바로가기

Movie/추천 영화

역대 서부영화 추천 Best 10

서부영화의 주된 백미는 주인공과 악당이 일대일 대치 상황에서 권총을 순식간에 뽑아 쏘는걸로 결판이 나는 결투 장면이 아닐까 합니다. 그 시대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긴장감 있는 드라마의 한 장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역대 서부영화 추천을 소개해 드립니다.


황야의 7인 (1960)


율브리너, 스티브 맥퀸 주연의 영화로 갱단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마을사람들을 위해 주인공이 6명의 동료를 만들어 고군분투하여 마을을 구한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황야의 무법자 (1964)


클린트이스트우드가 출연한 마카로니 웨스턴영화 중에서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황야의 무법자는 떠돌이 건맨 클린트이스트우드의 멋진 모습과 함께 인상적인 배경화면이 기억에 남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석양의 무법자 (1966)


마찬가지로 클린트이스트우드 주연의 또다른 서부영화 석양의 무법자는 남북전쟁 시기를 배경으로 캐릭터가 강한 세명의 주인공 내세운 뛰어난 연출과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인 마카로니 웨스턴 영화의 명작입니다.


무법자 조시 웨일즈 (1976)


서부영화의 단골손님인 클린트이스트우드가 감독과 주연을 모두 맡은 서부영화 추천작중 하나로 악당들에게 가족을 잃은 주인공이 인디언들의 도움을 받아 복수를 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용서받지 못한 자 (1992) 


역시 클린트이스트우드가 감독과 주연 맡고 모건 프리먼, 진 해크만이 출연한 서부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입니다. 은퇴한 무법자 클린트이스트우드가 총잡이 악당들을 응징하는 내용으로 아카데미작품상을 수상한 명화입니다.



툼스톤 (1993)


커트러셀, 발킬머 주연의 영화로 툼스톤이란 마을에 정착한 전설적인 보안관 와이어트 어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특히 유명한  OK목장의 결투씬이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퀵 앤 데드 (1995) 

샤론스톤, 진해크만, 러셀크로우가 출연한 서부영화 퀵 앤 데드 입니다. 무법천지 마을 리뎀션을 찾아온 한 여인으로 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서부영화에서 여성 총잡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신선한 웰메이드 영화입니다.



3:10 투 유마 (2007)



무법자 러셀크로우를 그의 부하들의 추격을 뿌리치고 죄수 호송열차에 태우는 임무를 수행하는 크리스천베일의 이야기를 담고있는 영화입니다. 기존 서부영화와는 색다른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장고:분노의 추적자 (2012)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장고:분노의 추적자는 제이미폭스, 크리스토프 왈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한 서부영화입니다. 전통적으로 백인이 주인공이던 서부영화에 흑인 총잡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로 주인공의 통쾌한 복수극을 배우들의 열연과 멋진 연출력이 특징인 추천 서부영화입니다.


매그니피센트 7 (2016)

앞서 소개한 황야의 7인의 리메이크작으로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그리고 우리나라의 이병헌이 나와서 관심을 받았던 마카로니 웨스턴영화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원작을 따랐으며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현대감각에 맞게 원작을 재해석한 영화입니다.

무료영화보기 사이트 소개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베스트 20

가족 영화 추천 베스트 12

역대 범죄영화 추천 10편

추천 일본 영화 애니메이션 10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25

명작 판타지 영화 추천 10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5편

최고의 로맨스 영화 추천 10편

역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

감동적인 영화 추천 베스트 12

전쟁 영화 추천 베스트 15

한국 액션 추천 영화 10

SF 영화 추천 베스트 20

충격적인 스릴러 영화 추천작 30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역대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최고의 액션 영화 베스트 30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베스트 30

역사를 소재로 하는 영화 2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