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추천 영화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5편

성탄절을 배경으로 한 영화들 중에서는 유독 가족과 같이 볼 수 있는 성탄 영화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로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내시는 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5편을 소개

해드립니다. 



러브 액츄얼리 (2003)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로맨틱 영화 러브 액츄얼리 입니다. 각각의 에피소드가 이어져 있는 형태로 다양한 인간군상이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해나가는 전개와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스케치북에 문구를 적어서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고백하는 명장면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5세 이상관람 버전과 무삭제 버전이 있으니 가족과 같이 시청하려면 선택을 잘 하셔야 할듯 합니다.

 



나 홀로 집에 (1990)



성탄영화를 추천할때 빠지지 않는 코미디 영화 나 홀로 집에 입니다. 흔히 주인공 꼬마인 케빈역을 맡은 맥컬리 컬킨의 인생작이라고도 합니다. 크리스마스에 가족들이 케빈을 홀로 집에 놔두고 여행을 간 사이 집에 칩입할려는 두명의 좀도둑과 대결을 벌인다는 내용으로 당시 흥행에 크게 성공해서 후속작들이 연이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팀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1993)



팀버튼 감독의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영화 크리스마스 악몽입니다. 할로윈 마을에 사는 잭이라는 주인공이 크리스마스 마을을 우연히 접하고 자기 마을에 크리스마스 축제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매력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음악과 노래 또한 매우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솔드 아웃 (1996)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코미디 솔드 아웃도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빠질 수 없는 영화입니다.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줄 터보맨 인형이 매진되어 터보맨을 구하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코믹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 입니다.

 



크리스마스 건너뛰기 (2004)


제목만 보면 솔로들의 이야기 같지만 크리스마스 행사에 지친 부부가 크리스마스를 건너뛰고 여행을 가려다가 벌어진 헤프닝을 코믹하게 그려낸 가족영화입니다. 미국인들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인식을 잘 알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무료영화보기 사이트 소개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역대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최고의 로맨스 영화 추천 10편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베스트 20

가족 영화 추천 베스트 12

명작 판타지 영화 추천 10

역대 서부영화 추천 Best 10

전쟁 영화 추천 베스트 15

역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

감동적인 영화 추천 베스트 12

한국 액션 추천 영화 10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추천작 30

SF 영화 추천 베스트 20

최고의 액션 영화 베스트 30

역대 범죄영화 추천 10편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25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베스트 30

역사를 소재로 하는 영화 2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