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추천 영화

어린이 만화영화 추천 10선

예전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만화영화들은 아이들에게 교훈을 주는 교육적인 내용이 많았는데요. 근래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같이 동화를 원작으로 하는 어린이 만화영화 뿐만 아니라 즐겁게 보면서 사랑과 모험심, 협동심을 길러 줄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픽사나 드림웍스에서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어린이 영화 중에 추천할 만한 어린이 만화영화를 몇 편 선정해 보았습니다.


업(2009)

디즈니와 픽사가 합작해서 제작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업 입니다. 풍선세일즈 맨 칼 할아버지와 모험심이 풍부한 소년 러셀이 집에 풍선을 매달아 남아메리카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잔잔한 감동과 웃음이 있는 만화영화 입니다. 



겨울왕국(2013)

디즈니에서 제작한 겨울왕국은 Let it go 주제가로서도 매우 유명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아름다운 설국을 배경으로 무엇이든지 얼려버리는 능력을 가진 언니 엘사를 찾아 떠나는 여동생 안나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몬스터주식회사(2001)

아이들을 놀래켜서 나오는 비명소리를 에너지원으로 하는 몬스터회사의 설리와 마이크가 한 꼬마 아이에게 존재를 들키면서 좌충우돌하는 내용의 몬스터 주식회사입니다. 재미있는 상상력과 어른들이 보아도 재미있는 스토리를 연출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토이스토리(1995)

살아있는 장난감들이 주인공으로 새로온 신형 장난감 우주인 버즈가 개에게 물려가자 기존의 장난감이었던 카우보이 인형 우디가 구하러가는 내용으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만화영화입니다.



라이온킹(1994)

어린사자 심바가 아버지를 잃고 삼촌에게 자신의 왕국에서 쫓겨난 후 자기의 운명을 따라 다시 왕국과 왕좌을 되찾는 내용의 교훈과 감동이 있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입니다. 



니모를 찾아서(2003)

아빠 물고기 멀린이 위험천만한 바다에 뛰어들면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아들 니모를 찾기 위한 모험을 감동과 코믹스럽게 그려낸 어린이 영화 니모를 찾아서입니다.  



슈퍼배드(2010)

귀여운 미니언 캐릭터로도 유명한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입니다. 슈퍼 악당이 되고싶은 그루가 세 소녀를 입양하면서 부터 악당이 아닌 아빠로 변해가는 모습을 재미와 감동이 있는 어린이 애니메이션입니다.



슈렉(2001)

코믹,멜로,판타지 요소가 골고루 어울려져 있는 애니메이션 슈렉입니다. 용의 성에 갇힌 피오나 공주를 구하기 위한 늪지대의 괴물 슈렉의 사랑과 우정이야기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만화영화 입니다.



라푼젤(2010)

그림형제의 동화 라푼젤를 원작으로 한 어린이 영화 라푼젤입니다. 18년간을 탑에서만 갇혀 지낸 소녀 라푼젤이 한 도둑을 만나 탑에서 탈출해 바깥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 기존의 라푼젤 내용과 다른 신선하고 색다른 감동을 주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월-E(2008)

인간보다도 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로봇을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월-E입니다. 인간이 다른 행성으로 옮겨가고 지구에서 혼자 남아 일을 하는 로봇 월-E가 우연히 인간들이 보낸 로봇 이브를 만나면서 희망을 갖게된다는 따뜻한 내용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입니다.

무료영화보기 사이트 소개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25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베스트 20

가족 영화 추천 베스트 12

최고의 로맨스 영화 추천 10편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역대 서부영화 추천 Best 10

명작 판타지 영화 추천 10

전쟁 영화 추천 베스트 15

감동적인 영화 추천 베스트 12

역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10

한국 액션 추천 영화 10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5편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추천작 30

SF 영화 추천 베스트 20

최고의 액션 영화 베스트 30

역대 코미디 영화 베스트 30

역대 범죄영화 추천 10편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 베스트 30

역사를 소재로 하는 영화 2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