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각한것이 곧 현실은 아니다
사람들은 모바일에서 더 빠른 속도를 기대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터치를 통해 어떤 UI 요소가 즉각 반응하더라도 눈속임인 경우가 많다. 실제 성능 향상을 통한 빠른 모바일 경험을 만들어야 한다.
2. 앱 활성화를 위해 ‘가입하기’는 나중에
앱을 다운로드 받고 열자마자 이메일 입력, 페이스북 연결 등등 가입 절차가 나오면 사용자가 그 앱을 다시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먼저 서비스를 사용하게 하라.
3. 모바일 화면를 우선적으로
이제 기존 PC등의 인터페이스보다 모바일 화면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다.
4. 제약 조건을 받아들여라
모바일 디자인에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지난 20년간의 데스크탑 컴퓨터와 웹 기반에서 빠져나오는 것이다.
실제로 사람들이 휴대폰을 사용하는 방법에 기반해서 디자인해야 한다(초 단위의 엄지손가락의 움직임).
5. 탭 동작의 중요성을 고려해라
모바일에서 모든 쓸기와 탭 동작은 중요하며 사용자 경험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
탭으로 앱에서 터치 단계를 줄이는 것이 좋으며 탭 기능은 모바일 익스플로러 요청 1위 기능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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