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기타

불륜을 가장 많이 하는 나라 TOP 10

불륜을 가장 많이 저지르는 나라들을 조사한 리서치가 있습니다

결혼은 두 명이 커플을 이루면서 둘만의 사랑을 맹세하는 것으로 약속이라기 보단 충성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모든 사람이 이 맹세를 따르진 않습니다. 콘돔 브랜드인 듀렉스에서 발표한 불륜을 가장 많이 하는 나라 순위를 살펴 볼까요.


10. 핀란드

핀란드는 10번째 순위에 들었네요.

조사에 따르면 5명 중 한명이 혼외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많은 수의 핀란드 사람들은 둘 이상의 여성과 동시에 관계를 가진적이 있다고 합니다.


9. 영국

9번째 나라는 영국이 되겠네요.

콘돔 회사의 조사에 따르면, 이 설문에 참여한 거의 모든 사람이 그들의 인생 중 어떤 순간은 불륜에 빠진적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영국에서 설문에 응답한 많은 수의 사람들이 불륜을 후회한다고 했습니다.


8. 스페인

스페인이 듀렉스 설문조사에서 8번째 나라로 뽑혔네요.

이 나라는 커플이 깨지는 확률이 아주 높게 나왔습니다.

스페인 또한 세계에서 가장 불륜을 많이 저지르는 나라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7. 벨기에

벨기에가 7번째 순위를 차지했네요.

100만명 이상이 데이트 사이트인 글리덴(Gleeden)이란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벨기에 에서 아주 유명한 이 어플은 결혼한 사람이 다른 파트너를 찾을때 사용된다고 합니다.


6. 노르웨이

노르웨이가 6번째로 올라갔네요.

불륜의 경우들은 노르웨이의 날씨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조사에 따르면, 노르웨이의 불륜은 날씨가 따뜻해질때 많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5. 프랑스

프랑스가 불륜을 가장 많이 하는 나라, 5번째에 꼽혔습니다.

모든 사람은 파리가 사랑의 도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모르고 있는 사실인데요, 일반적인 프랑스 사람들은 사랑과 섹스를 분리해서 구분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4. 독일

독일은 4번째 순위에 올라갔네요.

독일은 맥주 파티나 이벤트 때에 만나서 잠자리까지 가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독일은 자신이 배우자에게 충실하지 못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고백을 하기도 한 지역 중의 하나입니다.



3. 이탈리아

이제 동메달은 이탈리아에게 돌아갔습니다.

이 나라는 상대적으로 낮은 이혼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륜이 성행하는 나라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네요.


2. 덴마크

덴마크가 준우승을 차지했네요.

코펜하겐은 세계에서 섹스 캐피털로 생각되어지고 있습니다. 덴마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빅토리아 밀란의 웹사이트를 통해 가벼운 관계를 찾는다고 합니다.


1. 태국

불륜을 가장 많이 하는 나라 대망의 우승은 태국에 돌아갔군요.

듀렉스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태국 커플의 56%가 서로에게 충실하지 않다고 인정을 했다고 합니다.

추가로, 태국에서 반 이상의 인구가 배우자 외에 관계를 가진적인 있다고 하는 조사 결과가 있습니다.